롭스, '2020 롭스 LOVE H&B 어워즈' 진행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23일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 및 시상하고,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2020 롭스 LOVE H&B AWARDS’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롭스는 2017년부터 매년 한 해 동안 매출, 성장률 등 종합적인 측면에서 우수한 협력사를 선정해 ‘LOVE H&B A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시상식 대신 파트너사들을 개별적으로 만나 상패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며, 한 해 동안 노고와 감사를 표했다.
올해 어워즈에서는 8개 부문, 19개 파트너사가 수상했다. Best Brand of the Year는 매출, 성장률 등에서 가장 높게 평가된 스카이007의 ‘삐아’가 선정됐다. Best Performance는 ‘키스미’가, Best Sales는 ‘데싱디바’와 ‘ 메디힐’이 이름을 올렸다. 롭스에만 입점된 우수 브랜드를 평가한 Only LOHBs 부문은 ‘라포티셀’, ‘앤서나인틴’, ‘어라운드미’가, 당해 신규 입점 브랜드를 수상하는 New Face 부문은 ‘어퓨’, ‘더랩바이블랑두’, ‘데이지크’가 수상했다.
전년 대비 성장률이 높고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Rising Star 부문은 ‘고려은단’, ‘웰러스’, ‘락토핏’, ‘이글립스’에게 돌아갔다. 소비자 최다 초이스 부문에는 올해 단일 상품 매출이 가장 높은 브랜드 ‘경남제약’과 ‘메디큐브’가 선정되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며 여러 부문에서 건강기능식품 관련 브랜드 4개가 상을 받았다. 롭스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우수한 파트너십을 보여준 ‘창진씨제이’, ‘재우인터네셔날’, ‘그레이스인터네셔날’이 베스트 파트너 부문을 수상했다.
롭스 윤회진 영업부문장은 “롭스의 협력 파트너사들은 고객들의 니즈와 만족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소중한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동반성장에 대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