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네르,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브랜드’
경제·산업
입력 2019-11-27 16:46:46
수정 2019-11-27 16:46:46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고객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바이네르가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제화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바이네르는 편안한 신발 ‘컴포트화’ 분야의 국내 1위 업체로 전국에 약 6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44년 구두 외길을 걸어온 김원길 대표가 1994년 구두회사를 창업한 뒤, 2011년 바이네르 브랜드를 인수하면서 현재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바이네르는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을 중시하는 김 대표의 경영철학에 따라 매년 5월 가정의 달 효도잔치를 열고, 장학금 후원과 기부 등 지역 시민을 위한 활동도 꾸준히 펼치고 있습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배민, 쿠폰 안 받아도 바로 적용…‘즉시할인’ 도입
- 금호석유화학, 중증장애인 위한 맞춤형 보장구 지원 사업
- HD현대重, 디젤잠수함 '윤봉길함' 창정비 조기 인도
- 한화그룹, 사장단 일부 인사…여승주 한화생명 부회장, 그룹 경영지원실장 내정
- 최태원 SK 회장 "정부가 AI 수요자 돼달라…5조 시장 가능"
- 네이버, 지속가능 성장 방향성 담은 ‘2024 통합보고서’ 발간
- 휴메딕스,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 ‘엘라비에’ 체험 파티 성료
- 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환기청정기 부문 1위
- 코웨이라이프솔루션-BnH세무법인 맞손…시니어 컨설팅 제공
- 네이버 지도, ‘자동 목적지 추천’으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