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컵오브테라피’ 라이센싱 사업 본격화… 아리따움과 콜라보 화장품 론칭

대원미디어는 아리따움과 함께 ‘컵오브테라피’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10월 1일 ‘컵오브테라피’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전국 1,130여개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은 ‘아리따움 올데이 워터 프라이머’와 ‘아리따움 올데이 톤업크림’ 총 2종으로 ‘컵오브테라피’의 애니멀 캐릭터와 따뜻한 문구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컵오브테라피’는 핀란드의 정신의학상담치료사 안티 얼바스티(Antti Ervasti)와 엘리나 레모넨(Elina Rehmonen),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마티 피쿠얌사(Matti Pikkujamsa)가 만나 ‘행복과 건강한 정신’을 주제로 개발한 컨셉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일러스트 개발에 참여한 마티 피쿠얌사가 핀란드 일러스트레이션협회로부터 ‘2019년 올해의 핀란드 일러스트레이터’를 수상할 만큼 ‘컵오브테라피’ 특유의 힐링 감성은 이미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아리따움 외 예스24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준비 중이다. 오는 10월 중순에는 전국 각 서점과 온라인에서 ‘컵오브테라피’ 에세이북 국내 정식 출판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앞서 예스24와 함께 ‘컵오브테라피’ 굿즈 프로모션(9월 16일~10월 1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원미디어는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스마트폰 케이스 및 허브톡 등 라이선스 상품 총 4종을 오는 10월 15일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들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12월 초에는 ‘컵오브테라피’ 일러스트레이터 마티 피쿠얌사의 내한 행사로, 작품 전시 및 드로잉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8>에서도 ‘컵오브테라피’의 다양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전망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서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며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시작으로 유럽과 미주 등 전세계 곳곳의 글로벌 인기 IP 론칭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2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3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4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5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6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7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8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9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10중소기업중앙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