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NII와 콜라보…20주년 맞은 ‘스폰지밥’ 어패럴 선봬
증권·금융
입력 2019-09-03 14:53:36
수정 2019-09-03 14:53:36
이소연 기자
0개

대원미디어는 캐주얼 브랜드 NII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 어패럴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170여 오프라인 매장에 첫 공개 이후 31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개신 이번 콜라보레이션 어패럴은 ‘네모바지 스폰지밥’ 탄생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성사됐다. 제품군으로는 F/W 시즌을 맞아 후드티와 맨투맨을 주력 라인업으로 12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총 38종이 준비됐다. 픽셀 그래픽·레터링·자수·일러스트 등을 통해 표현된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개성 넘치는 인기 캐릭터들을 다양한 스타일의 세미 오버핏 라인업과 키즈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많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니켈로디언의 대표작 ‘네모바지 스폰지밥’은 바닷속 비키니 시티에 거주하는 스폰지밥과 친구들의 일상속 유쾌한 이야기를 다룬 TV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북미를 넘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에스비에스바이아컴과의 계약을 통해 ‘네모바지 스폰지밥’을 비롯해 ‘돌연변이특공대 닌자거북이’, ‘퍼피구조대’ 등 니켈로디언의 글로벌 인기 IP를 활용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한 대원미디어는 폭 넓은 연령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센싱 사업을 확대 중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2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3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4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5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6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7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8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9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10중소기업중앙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