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유럽 최대 명품 아울렛 'THE MALL'과 단독 제휴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여름철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카드사 최초로 유럽 최대 명품 아울렛 'THE MALL 럭셔리 아울렛'과 단독 제휴를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THE MALL 럭셔리 아울렛'은 이탈리아에 위치한 명품 아울렛으로 오는 15일 이탈리아 북부도시 산레모에 'THE MALL SANREMO'에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하나카드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1Q GLOBAL VIVA카드 또는 VIVA G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소지한 본인고객에 한해 'MY LUXURY WALLET'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MY LUXURY WALLET'은 €500이상 구매 시 5% 할인, €1,000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고 무료 웰컴커피 1잔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THE MALL FIRENZE/SANREMO' 웰컴라운지에 서 초대권과 하나카드 실물카드, 그리고 본인 여권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THE MALL FIRENZE/SANREMO'에서 합산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면 1만 하나머니를, 100만원 이상이면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하나카드 담당자는 "특히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에는 쇼핑 외에도 호텔 렌터카 미술관 박물관 등 유럽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덧붙였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2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3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4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 5LG엔솔, 토요타통상과 美 배터리 리사이클 합작법인 설립
- 6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한국 최고 LCC 1위 선정
- 7유어버스데이,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기념일 케어 서비스 MOU
- 8아이원바이오, 디엔에이에버와 구강 질환 조기진단 사업 MOU
- 9한화 방산 3사, 6∙25 75주년 맞아 현충원 공동 참배
- 10중소기업중앙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