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유럽 최대 명품 아울렛 'THE MALL'과 단독 제휴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여름철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카드사 최초로 유럽 최대 명품 아울렛 'THE MALL 럭셔리 아울렛'과 단독 제휴를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THE MALL 럭셔리 아울렛'은 이탈리아에 위치한 명품 아울렛으로 오는 15일 이탈리아 북부도시 산레모에 'THE MALL SANREMO'에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하나카드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1Q GLOBAL VIVA카드 또는 VIVA G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소지한 본인고객에 한해 'MY LUXURY WALLET'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MY LUXURY WALLET'은 €500이상 구매 시 5% 할인, €1,000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고 무료 웰컴커피 1잔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THE MALL FIRENZE/SANREMO' 웰컴라운지에 서 초대권과 하나카드 실물카드, 그리고 본인 여권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THE MALL FIRENZE/SANREMO'에서 합산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면 1만 하나머니를, 100만원 이상이면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하나카드 담당자는 "특히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에는 쇼핑 외에도 호텔 렌터카 미술관 박물관 등 유럽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덧붙였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통신3사 주가 '희비'…KT·LG, 반사익 기대에 '신고가'
- 2삼성카드 VS 신한카드, 업계 1위 '엎치락뒤치락'
- 3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4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5“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6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7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8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9‘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10“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