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신작 ‘디즈니팝’ 오픈마켓 인기 TOP10 등극
증권·금융
입력 2019-04-08 14:09:17
수정 2019-04-08 14:09:17
김성훈 기자
0개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디즈니팝’이 국내 오픈마켓 인기 TOP 10에 진입했다고 8일 밝혔다.
8일 오전 기준, 출시 7일차인 ‘디즈니팝’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퍼즐 장르 인기 1위, 게임 전체 인기 3위를 기록하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퍼즐 장르 1위와 게임 전체 인기 10위로 순위표에 안착했다.
‘디즈니팝’은 디즈니 IP를 활용한 마을 꾸미기 미션과 퍼즐 게임을 즐기는 장르 결합형 모바일게임이다.
선데이토즈 측은 “1년여 만의 신작으로 회사가 선보일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큰 상태였고, 대형 외부 IP의 도입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디즈니 IP를 활용한 다양한 퍼즐 콘텐츠와 코스튬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는 이 게임은 출시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평가 역시 5점 만점에 평균 4.5점을 기록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디자인 부문과 퍼즐·코스튬 시스템에 대해 호평하고 있다”며 “이는 ‘디즈니팝’의 개발, 서비스에 있어 강점으로 자평해온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선데이토즈는 출시를 기념해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 상품권과 레벨에 따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2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3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4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5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6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7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8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9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10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