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잠뜰 TV’ 컬래버 상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12 08:41:50 수정 2025-05-12 08:41:50 유여온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픽셀리' 활용한 차별화 굿즈 3종 선봬
우리동네GS 앱 통해 선착순 예약 판매
"킬러 콘텐츠와 컬래버 확대해 나갈 것"

모델이 GS25가 단독으로 출시한 잠뜰 TV 컬래버 굿즈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25]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편의점 GS25는 232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 TV’, ‘페퍼앤솔트’와 손잡고 차별화 굿즈 상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GS25는 ‘잠뜰 TV’ 컬래버 첫 상품으로 픽셀리 캐릭터를 활용한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 찹쌀떡 키링 6종 세트, 투명파우치ㆍ말랑키링 세트 3종을 선보인다.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는 잠뜰, 덕개, 각별, 수현, 공룡, 라더 등 픽셀리 캐릭터들이 운영하는 GS25 매장 콘셉트로 개발이 이뤄진 상품이다. 아크릴 스탠드를 조립해 편의점을 만들고, GS25 유니폼을 입은 6종의 픽셀리 캐릭터를 근무자로 곳곳에 배치해 편의점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종 구현됐다.  

‘찹쌀떡 키링 6종 세트’와 '투명파우치ㆍ말랑키링 세트' 2종의 상품은 각 종 굿즈와 픽셀리 캐릭터들이 선정한 ‘최애’ 간식을 함께 제공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각별이 선정한 ‘영화관팝콘’부터 ‘벨지안초콜렛타’, ‘포카칩’, ‘고래밥’ 등 실제 각각의 캐릭터들이 동봉된 간식 6종을 직접 선정했다. 6종의 간식은 해당 굿즈 1세트 당 3종씩 각각 동봉된다. ‘찹쌀떡 키링 6종 세트’에는 잠뜰, 공룡, 수현의 최애 간식이 동봉됐으며, '투명파우치ㆍ말랑키링 세트'에는 라더, 덕개, 각별이 선정한 간식이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잠뜰 TV’ 컬래버 굿즈 3종은 GS25 전용 앱 ‘우리동네GS’ 내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2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예약 판매하며, 총 1만1000개 규모로 준비 물량 소진 시 예약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출시 전부터 ‘잠뜰’ 검색어가 ‘우리동네GS’ 앱 내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어, GS25는 오픈런급 수준의 흥행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박준형 GS25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잘파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 이벤트를 기획하고자 10대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잠뜰 TV와의 이번 컬래버를 추진하게 됐다”며, “고객의 색다른 소비 경험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킬러 콘텐츠와의 컬래버 활동을 지속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